본문 바로가기
가기🚗

2022 목포 뮤직플레이

by E2X2 2022. 10. 1.

안녕하세요
E2e2입니다😀

10월 첫쨋주 연휴에 맞춰
목포에서 뮤직플레이라는 음악축제가
열리고 있는데요,
1일차에 방문한 뒤
주차와 셔틀버스 타는 법, 가수들 나오는 시간등
알려드리려고 글을 씁니다😚

행사명 : 2022 목포 Music Play
주제 : 목포, 음악으로 놀다♬MUSIC PLAY
기간 : 2022. 9. 30.(금)~ 10. 2.(일) [3일간]
장소 : 갓바위 문화타운 일원
주최․주관 : 목포시
후원 : 문화체육관광부, 전라남도
행사내용(안) : 경연, 공연, 전시, 체험 프로그램
입장료 및 주차 무료

셔틀버스 타는 장소는
평화광장 쪽 달맞이공원에서 탑승하고 있어요😄
탑승을 하시면 문화역사관에서
하차 한 뒤 걸어서 주무대까진
약 5분 걸어가시면 됩니다!ㅎㅎ
완전 가깝죠?!
거기다 교통통제까지 하고 있어
셔틀버스와 대중교통만 다닐 수 있으니
빠르게 가실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또 다른 방법은
달맞이공원에 주차를 한 뒤 걸어가는 방법입니다.
걸어서 20분이라고 플랭카드에 나와있네요!

갓바위를 지나며 걸어갈 수 있어
관광과 축제를 한번에 즐길 수 있어요😙
이게 바로 일석이조 아니겠습니까?!ㅎㅎ
날도 선선해지고
산책하기 좋은 날이라
저희는 이 방법을 택해서 걸어갔다왔습니다!

하지만 축제가 끝난 뒤
나갈때는 엉망진창이더라구요😅
주차관리요원도 따로 없고
너나 나나 할것 없이
다들 바로 나가려고만하니 한참 막혔던 것 같아요.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오후 7시 조금 넘은시간이였는데
벌써 공연을 시작했더라구요~

목포 대표가수이신 남진! (7시)
그리고 발견했다! 싶었던 국악밴드 억스! (8시)
미스트롯2 진 양지은!(8시30분)
명불허전 다비치까지!(8시55분)
대략 3~4곡 부르시고 가셔서
한 팀당 30분정도 쓰는 것 같아요ㅎㅎ

그 외에도 다른 가수분들도
몇몇 더 계셨는데 못봤네요😥

모든 공연이 끝난 뒤엔
주무대 오른쪽에서 불꽃놀이도 하니
천천히 이동하시면 될 것 같아요!
자리에 앉아서 보셔도 되구용ㅎㅎ

저는 가수들의 무대만 즐기다 왔는데요~
지금 뮤지엄페어도 같이 하고 있고
경연대회도 하고 있으니
가셔서 꼭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당!!

내일과 모레에도 쭉 이어지니
아래 일정표를 확인하시고 방문해보세요ㅎ3ㅎ

<<주무대1 공연 일정표>>

<<주무대2 공연일정표>>

주무대1과 주무대2에서
이뤄지는 행사가 다르니
꼭 확인하시고 방문해보세요!

1일차 잘 즐기고
남편과 편의점에서
라쏘🤣


역시 몸이 힘드니
꿀맛..❤️

잼나게 즐기다 왔숨니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