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기🚗

원산도해수욕장 소나무숲 야영장 : 바퀴달린집4 촬영지

by E2X2 2022. 11. 22.

최근 남편과 바퀴 달린 집 시즌4를 보고 있는데 2화까지 보자마자 우리가 갈 곳은 여기다! 해서 바로 원산도 캠핑장의 자리를 찾아 헤매기 시작했습니다😙

촬영지와 가까운 곳에 있는 캠핑장은 이미 풀😥 주변 캠핑장을 찾다 보니 "원산도해수욕장 소나무숲 야영장"이란 곳을 발견해서 이번엔 이곳을 가기로 했습니다!!


📌 주소 : 충남 보령시 오천면 원산도 3길 116-165
📌 입/퇴실 시간 : 오전 11시 / 오전 11시

예약사이트 : http://xn--hq1b18v54ah1g9saw1ayl20dca8546a.com/

<<원산도해수욕장 소나무숲 캠핑장>>

원산도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고 야영장 이름 그대로 소나무 숲에 둘러 쌓여있는 캠핑장이다.

그리고 데크가 10개밖에 없어서 소규모로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진상이 없을 확률 많을 다 多.

원산도해수욕장 소나무숲 캠핑장 데크 배치도원산도해수욕장 소나무숲 캠핑장 데크 배치도
원산도해수욕장 소나무숲 캠핑장 데크 배치도

원산도해수욕장 소나무숲 캠핑장 데크 배치도는 이렇게 이뤄져 있고, 저는 뭔가 해수욕장이 보일 거라 생각했는데 그렇진 않았었습니다~ 대신 진짜 소나무 숲에 둘러싸여 있고 그래서 바람을 막아줘서 훨씬 좋았습니다!

저 멀리서 파도소리가 들려와서 그것도 너무 좋았..!!! 소나무가 안 가려 줬으면 은근히 시끄러웠을지도?!

이번엔 성초네 커플이랑 같이 가서 저희는 8번, 9번 데크를 예약해서 다녀왔답니다!

 

<<원산도해수욕장 소나무숲 캠핑장 데크 정보>>

원산도해수욕장 소나무숲 캠핑장 데크 정보
원산도해수욕장 소나무숲 캠핑장 1~4번 데크

1번~3번 데크 : 원산도해수욕장 소나무숲 캠핑장은 데크 사이가 가까운 편인데, 1번 데크와 2번 데크, 3번 데크는 그나마 간격이 조금 있는 편입니다. 그리고 화장실과 개수대가 가깝고 길도 따로 다닐만한 곳이 있어 다른 사람과 부딪힐 일이 없을 것 같더라고요ㅎㅎ 대신 즐길 풍경이 없어요! 그게 조금 아쉽다면 아쉬운ㅎㅎ

4번 데크: 4번 데크까지도 나름?! 간격이 있습니다ㅎㅎ 여기는 한가운데라 이쪽저쪽 다니기 편하고 입구를 동쪽으로 한다면 아늑하게 느낄 수 있는 자리입니다!

원산도해수욕장 소나무숲 캠핑장 데크 정보
원산도해수욕장 소나무숲 캠핑장 5~7번데크

5번 데크4번 데크와 마찬가지로 동쪽을 바라보고 입구를 낸다면 꽤 괜찮은 곳!

하지만 짐을 옮기기 제일 힘들 것 같아요~ 차가 들어올 수 있는 곳에서부터 제일 먼 곳이기도 하고 가운데 위치해 있어 다른 곳보다는 짐을 옮기는 거리가 제일 긴 것 같아요ㅎㅎ 

6~7번 데크 : 데크끼리 제일 가까워서 2팀에서 온다면 여기가 제일 좋을 것 같네요~ 하지만 입구를 어디로 내더라도 어느 데크와는 꼭 눈이 마주치거나 입구를 바라보고 쳐야 한다는 점..

원산도해수욕장 소나무숲 캠핑장 데크 정보
원산도해수욕장 소나무숲 캠핑장 8~10번데크

8~9번 데크 : 저희가 묵었던 8~9번 데크! 짐을 나르기 편하고 햇빛도 잘 들어와서 텐트가 잘 말랐어요~ 그리고 바로 앞에 돌로 만든 탁자와 의자가 있어 유용하게 잘 썼답니다ㅎㅎ 파도소리도 살랑살랑 들려오고 화장실과의 거리가 어느 정도 있는 걸 좋아하는 편인데 거리도 딱 좋았습니다~!

10번 데크 : 제일 안쪽에 있지만 차가 9번 데크 앞까지 들어올 수 있기 때문에 짐 나르기는 쉬운 편이에요! 화장실과 개수대는 조금 멀지만 제일 프라이빗하게 즐기고 풍경까지 챙길 수 있는 괜찮은 자리 같았습니다ㅎㅎ

원산도해수욕장 소나무숲 캠핑장 탁자와 의자
원산도해수욕장 소나무숲 캠핑장 돌로 만든 탁자와 의자 (출처 : 원산도캠핑장 사이트)

각 데크마다 돌로 만든 탁자와 의자가 있는데 생각보다 유용하게 잘 썼어요~! 처음에는 탁자와 의자 다 있는데 괜히 만들어놔서 자리만 차지하네 했는데 결국 저기서 먹고 있는 우리...🙄ㅋㅋㅋ

여름에는 시원하니 좋을 것 같아요! 지금은 조금 쌀랑해서 밑에 종이박스 하나 깔고 앉아서 지냈답니다 깔깔

원산도해수욕장 간식차원산도해수욕장 간식차
원산도해수욕장 간식차

해수욕장 바로 입구에는 이렇게 음료와 간단한 먹거리를 파는 간식차가 있더라고요~ 그 옆에는 자연산 굴을 까서 한 봉지씩 팔고 있었습니다! 너무 먹고 싶었는데 혹시나 배탈 날까 봐 사 먹지는 못했어요😥

원산도해수욕장 화장실
원산도해수욕장 화장실

화장실은 공중화장실로 캠핑장 이용객 외에 해수욕장에 방문한 사람들도 모두 쓸 수 있더라고요~ 지금은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그나마 괜찮지만 여름에는 같이 사용해야 하면 조금 불편할 것 같기도 합니다ㅎㅎ

이렇게 캠핑장 소개는 마치겠습니다!!😆

10개의 데크만 운영하는 곳이라 아담하지만 알찬 '원산도해수욕장 소나무 캠핑장'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