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송파구/잠실동] 롯데월드 햄버거 맛집, 힘난다버거 롯데월드점

by E2X2 2024. 4. 23.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롯데월드 내 햄버거 맛집

"힘난다버거 롯데월드점"


서울 먹방투어의 마지막 집ㅠㅜ

너무 배가 불러서 그냥 갈까하다가 아쉬워서 요기거리로 선택한 힘난다버거^____^

고메브릿지

힘난다버거는 롯데월드,롯데마트쪽에 위치한 고메브릿지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정확한 위치를 알려주는 블로그가 없어서 찾는다고 힘들었는데 네이버지도 보니까 바로 나오네요..?!ㅎ

힘난다버거 외관

고메스트리트 제일 바깥쪽에 위치해있어서 바로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힘난다버거는 버스 모양으로 귀엽게 갖춰져있어요ㅎㅎ

::힘난다버거 메뉴판::

힘난다버거 메뉴판

식당가다보니 여러가게의 메뉴들이 있는데 오른쪽 아래에 위치한게 힘난다버거 메뉴판이랍니다~

저거만 찍었어야했는데 다 찍어버려서 잘 안보이시죠..?ㅠ

키오스크

주문은 키오스크로만 가능하더라고요~ㅎㅎ

롯데월드에 놀러갔다가 온거라면 할인 가능하니 그때는 직원에게 하시면 된답니다!

저희는 머쉬룸 치즈버거와 구운양파 치즈버거를 주문했답니다~

버거

요깃거리로 먹는거라 햄버거만 주문했는데요ㅎㅎ

사이즈가 딱 좋더라고요~

::머쉬룸 치즈버거(0.72)::

머쉬룸 치즈버거

소고기 먹을때 버섯도 먹으면 맛난거 아시죠?!ㅋ

버섯과 양파를 같이 구워서 올린 뒤 스위스 치즈가 올라가서 체다치즈와는 또 다른맛~!

담백하면서 느끼함이 충족되는 머쉬룸 치즈버거~

::구운양파치즈버거(0.59)::

구운양파 치즈버거

구운양파의 단맛과 아삭함이 더해져 더 맛있는 힘난다버거~!

치즈버거의 정석인 느낌 팍팍오고 번도 부드러워서 잘 어울리더라고요ㅎㅎ


"힘난다버거 롯데월드점 후기"

수제버거나 프랜차이즈버거나 차라리 가격면에서 프랜차이즈가 낫다

생각하던 1인이였지만

힘난다버거는 제외... 찐 맛남요

양은 작지만 맛있어서 용서 가능함니다!


📌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힘난다 롯데월드점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마지막 주문, 오후 8시 30분
📌 전화번호 : 070-7778-6760
📌 매장 식사, 단체석, 예약, 포장, 배달 가능 
📌 주차장 : 가능
<<힘난다버거 롯데월드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