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목포/상동] 목포 평화광장 초밥 맛집, 목포 해태초밥

by E2X2 2024. 4. 26.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곳은 목포 평화광장 주변 초밥 맛집

"목포 해태초밥"


초밥이 먹고 싶을때 항상 가는 곳이 있는데요

너무 자주 가서 새로운 곳 가보자! 하고 도전해본 목포 해태초밥ㅎㅎ

목포 해태초밥

목포 평화광장 바로 뒤에 위치해 있어서 관광객들도 많이 오고 현지인들도 많이 가는곳이예요ㅎㅎ

목포 해태초밥 내부

여기는 내부가 룸으로 이뤄져 있더라고요ㅎㅎ

들어가자마자 룸으로 된걸 보고 이래서 인기가 많구나~ 싶더라고요!

테이블셋팅

하지만 저희는 자리가 없어서 바깥쪽에...^^ㅎ

테이블에는 락교, 생강편이 들어있는 통이 있고 옆에 키오스크가 있답니다ㅎㅎ

저희는 점심특선으로 선택했습니다!

서빙로봇

서빙로봇으로 서빙되는 해태초밥ㅎㅎ

의자가 살짝 막고 있으니까 본인 가야되니까 비켜달라고 하는..똑똑한 녀석ㅎ

점심특선

점심특선은 활어 2개, 연어 2개, 참치, 초새우, 후토마끼 나온다고 적혀있지만 상황에따라 다르게 나온다더라고요ㅎㅎ

이 날은 활어 2개, 참치, 연어, 초새우, 가지, 유부, 후토마끼로 더 많이 나왔어요!

고로케 & 라멘

특선에 포함된 고로케와 라멘!

고로케는 감자고로케 같고 라멘은.. 저는 별로였는데 남편은 괜찬하더라고요ㅎㅎ

가지초밥

네이버영수증리뷰 쓰면 주는 가지초밥!

가지초밥을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부드럽고 가쓰오부시와 데리야끼소스가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ㅎㅎ

서비스까지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목포 해태초밥 후기"

특선으로 먹기에 좋은 해태초밥ㅎㅎ

주말에도 적용되니까 정말 좋아요~

내부도 단독룸처럼 이뤄져있어 나름 프라이빗하게 즐기기 좋아요!

소개팅하기 좋을 거 같은 곳ㅎㅎ


📌 주소 : 전남 목포시 평화로 105 1층 해태초밥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

마지막 주문, 오후 9시 30분

포장, 배달은 새벽 1시까지
📌 전화번호 : 0507-1468-8489
📌 매장 식사, 단체석, 예약, 포장, 배달 가능 
📌 주차장 : 없음
<<목포 해태초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