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정읍/수성] 정읍 비빔짬뽕맛집, 양자강

by E2X2 2023. 5. 4.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백종원의 3대 천왕에 소개된

"양자강"


휴가 첫날, 정읍이란 곳만 정해놓고 무작정 갔다.
출발과 동시에 뭐 먹지? 하고 정읍맛집 치니까 1등으로 나온 양자강! 

그리고 백종원의 3대 천왕에도 나왔다고 하니 안 가볼 수가 없죠?!

모두들 외부를 찍을 때 나는 3대 천왕 양자강 팻말을 찍어봤다~ 는 좋은 핑계고 외관 찍는 것 깜빡했습니다^^ㅎ

3대 천왕 나왔다고 현판을 맞추셨나 봅니다ㅎㅎ 다른 가게들은 사진밖에 없던데 많이 자랑스려우셨나보다ㅎㅎ

나였으면 가게 입구 1m마다 춤추는 풍선 양손에다 저거 들려놨을 듯 깔깔

::양자강 메뉴판::


비빔짬뽕을 먹긴 해야 하는데.. 그것만 먹기 아쉬우니 세트 5번으로..!!
젊은 관광객사람들 보니 볶음탕수육도 많이 먹었다. 하지만.. 세트엔 볶음탕수육이 없으니 구냥 일반으로~😁
기다린 지 한 10분 만에 쭉쭉 나왔던 것 같다.

::양자강 비빔짬뽕::

양자강 비빔짬뽕

어..? 비빔 이랬는데..?라는 비주얼! 비빔이라고 해서 볶음짬뽕 같은 비주얼을 생각했다.
다른 일반 짬뽕보다는 국물이 적어서 비빔이라고 적었나 보다ㅎㅎ 찌개와 전골차이랄까..?
양파와 목이버섯, 오징어, 돼지고기가 토핑으로 들어가 있고 생각보다 내용물이 실했다.
맛 또한 매콤하고 일반짬뽕보다 국물이 걸쭉해서 면에 간이 더 쏙쏙 배어 있는 맛ㅎㅎ
개인적으론 되게 맛있게 먹었다. 남편도 본인이 먹어본 짬뽕 중 1등을 줌!ㅎㅎ

::양자강 짜장면::

양자강 자장면

약간 유니짜장처럼 건더기들이 작았다. 짜장면은 일반 짜장면보다 묽었다. 왜.. 지??? 🤔

묽어서 면에 소스도 안 묻고 그래서 그런지 초등학생들 먹기 좋을 것 같다 생각했다.
면이 부드러워서 후루룩 넘기기 좋았다.

::양자강 탕수육::

양자강 탕수육

여긴 비빔짬뽕도 유명하지만 탕수육 진짜 꼭! 먹어야 한다. 튀김이 진짜 예술😋ㅎ
바삭바삭하고 되게 고소하고 소스도 케첩소스베이스라 맛없을 수가 없었다!
소스를 저렇게 많이 주면 남는 게 있나 싶을 정도로 주셨다..ㅎ


"양자강 후기"

백종원의 3대 천왕 나오기 전에도 이미 유명한 집이었을 테지만 나온 뒤로 더욱 유명해져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없는 집이다.

하지만 나는 웨이팅 없이 먹었지(자랑)

웨이팅 해서 먹어야 하는 맛인가? 했을 때 나는 먹어야 한다고 말할 것 같다. 

비빔짬뽕이라는 메뉴가 다른 곳에 있지 않을뿐더러 맛도 훌륭하기 때문이다!

다음에 또 오게 된다면 비빔짬뽕이랑 탕수육만 시켜서 먹을 것 같다😜


 

📌 주소 : 전북 정읍시 우암로 57 양자강
📌 영업시간 : 월요일 정기휴무
화요일 ~ 토요일, 오전 10시 40분~ 오후 7시 30분
📌 전화번호 : 063-533-4870
📌 매장 식사, 단체석, 예약, 포장 가능 
📌 주차장 : 없음

<<양자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