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영암/삼호] 삼호 소고기맛집, 영암매력한우 삼호점

by E2X2 2023. 5. 4.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영암 소고기는 무조건

"영암매력한우 삼호점"


우리 시댁은 소고기 먹으러 항상 이곳으로 간다. 행복🥰

몇 주 전까지만 해도 리모델링 중이었는데 공사를 마친 것 같아 얼른 가보았다!

영암매력한우 삼호직매장명품관

주차장이 매우 넓은데도 항상 차들이 꽉꽉 차있습니다. 주차장 보면 바로 맛집이구나 싶습니다 ㅎㅎ

영암매력한우 고기진열장

여느 식육식당처럼 고기를 고르고 계산한 뒤 식당으로 가서 인당 차림비만 내고 구워 먹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새우살이 붙어있는 꽃등심과 살치살을 골랐습니다!

::영암매력한우명품관 메뉴판::

영암매력한우 차림표

고기 고르고 가는 길에 봤던 차림표ㅎㅎ 식사종류도 다양하고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식사만 하고도 갑니다.

영암은 생고기와 육회비빔밥도 유명합니다. 이 두 가지를 먹으러와도 항상 여기로 방문합니다!!😁

::새우살+등심::

영암매력한우 소고기

으앗😫 또 먹고 싶다!!!

첫 번째 사진은 새우같이 생겼다 해서 새우살! 소금만 살짝살짝 묻힌 뒤 냠😋

새우살은 생각보다 살짝 씹는 맛이 있었다. 사진 보면 결이 보이는데 저대로 씹힌다.

나는 소고기 씹는 맛보다 부드러운 맛으로 먹기 때문에 아마 다음엔 그냥 등심만 있는 부분 먹을 듯ㅎㅎ

::살치살::

살치살
살치살

이번엔 살치살ㅎㅎ

등심보다는 고기맛이 약하지만 보다시피 마블링이 많아 되게 부드럽다. 통째로 먹어도 충분히 다 씹을 수 있을 정도!

여기서 제비추리, 안창살 등  특수부위 먹어본 것 중에는 살치살이 제일 부드럽다.

기름이 많다 보니 고기맛이 잘 느껴지기도 하지만 느끼해서 많이 못 먹기도 한다. 물론 나는 많이 먹음^^ㅎ

::육회비빔밥 특(1.1)::

영암매력한우 육회비빔밥

우린 고기를 먹든 안 먹든! 무! 조! 건! 육비는 필수필수!!

그리고 무조건 특으로 먹습니다ㅎㅎ 특은 육회의 양이 더 많아진답니다😋

여기만큼 육회비빔밥 맛있는 데를 먹어본 적이 없습니다ㅠㅠ

::물냉면(0.8)::

영암매력한우 물냉면

육비와 함께 물냉도 항상 같이 시킵니다.

근데 매장 리모델링 이후에  냉면면이 녹색에서 칡? 색으로 바뀌었는데 국물맛도 바뀌고 노맛..

앞으론 육비만 시키는 걸로ㅠㅠ 너무 아쉽다.

영암매력한우 내부

뭐가 바뀌었나 했더니 바닥이 바뀌었더라는ㅎㅎ 나머지는 그대로~ 그래도 깔끔해져서 좋다^0^


"영암매력한우 삼호점 후기"

현지인들도 많이 오고 관광객들도 많이들 찾으시는 영암매력한우 삼호점!

밑반찬도 하나하나 다 맛있고 음식들도 다 맛있습니다.

고기의 질도 좋고 우족이나 소꼬리 같은 것도 행사 많이 하니까 영암이나 목포 놀러 오시면 꼭 들려보세요ㅎㅎ


 

 

📌 주소 : 전남 영암군 삼호읍 녹색로 592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 30분

마지막 주문 오후 9시
📌 전화번호 : 061-464-0085
📌 매장 식사, 단체석, 예약 가능 
📌 주차장 : 있음

<<영암매력한우 삼호직매장명품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