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기🚗

앨리스 이스케이프 <아빠의서재>

by E2X2 2023. 4. 23.

제가 이번에 다녀온 곳은 19금테마가 있는 방탈출게임

"앨리스 이스케이프 <아빠의 서재>"

앨리스방탈출 입구
앨리스방탈출 입구

전에 광주에서 방탈출 한번 해보고 재밌게 해서 친구들에게 추천해서 같이 해봤답니다!
방탈출도 많은 사람들이 취미로 가지고 있는 만큼 체인점으로 운영되고 있답니다ㅎㅎ 저희는 대구에만 있는 앨리스 이스케이프를, 거기다 19금 테마까지 있어서 호호👻 안 고를 수가 없었달까!!😝

앨리스방탈출 테마종류
앨리스방탈출 테마종류

앨리스콘셉트답게 꾸며진 입구를 지나 엘리베이터 앞에는 테마가 나와있었습니다!

저희는 모두 초보지만 4명이라 난이도 중에서 고르려고 보니 동성로 앨리스도 후보중에 있었으나 19금에 볼 것도 없이 바로 아빠의 서재로ㅋㅋㅋ

뭔가 썸네일이 다 예뻐가지고 해보고 싶은 느낌?! 그런데 쫄보라 무서운거 너무 싫습니다ㅠ 방탈출은 난이도 높은건 거의 다 공포테마; 어려워서 상이 아니라 무서워서 상인거 아니냐고ㅜ 흥!!

앨리스 이스케이프

앨리스방탈출 내부1앨리스방탈출 내부2
앨리스방탈출 내부

19금테마를 하기 때문에 입구에서 신분증 검사를 하고 내부를 살펴봤습니다~

입구에서 들어오면 바로 오른쪽에 테마별로 사물함이 있고 실내화로 갈아 신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ㅎㅎ

그리고 바로 정면에 앨리스 이스케이프의 탈출성공샷을 찍는 장소~! (아니어도 찍을 수 있습니다ㅋ)

정수기가 구비되어 있고 화장실은 내부에 남녀 따로 구분되어 있어서 좋았답니다😉

앨리스방탈출 내부3
앨리스방탈출 입장하는 곳

신발장 옆으로 들어가는 곳이 있습니다ㅎㅎ 눈감고 앞사람 어깨에 손 올리고 들어갔답니다ㅋㅋㅋ

근데 왜 그렇게 하는지 모를.... 왜냐면 탈출하면 어차피 들어가는 곳이 나와서..ㅎㅋㅋ 탈출 안해도 저기로 나오게 되어있습니다😅


"앨리스 이스케이프 <아빠의 서재> 후기"

 

앨리스방탈출 탈출성공!
앨리스방탈출 탈출성공!

짜잔-! 저희는 2분 정도 남겨놓고 성공했답니다🤩

성공해서 아빠의 서재 테마그림이 들어간 손거울도 받았습니다! 헤헤

네 명에서 갔기 때문에 풀 수 있었던 거 같기도 하고.. 둘이었으면 못 풀었을 거 같습니다ㅋㅋㅋ

콘셉트이나 설명, 아이템들은 좋았으나 내레이션이 정말 몰입도를 확 깨버렸습니다😞

19금테마라서 한 번쯤 해볼 만하다!! 그런 거 아니고서야 비추천입니다ㅋㅋㅋ


📌 주소 :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 6길 2-5 3층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2시
📌 전화번호 : 0507-1410-8788
📌 주차 : 없음

📌예약사이트 : http://alice-escape.com/

 

대구방탈출카페 앨리스이스케이프

대구 방탈출 카페, 대구 이색데이트, 동성로 방탈출, 대구 방탈출, 대구가볼만한곳,대구데이트코스,동성로 데이트, 앨리스이스케이프, 대구동성로놀거리, 앨리스방탈출

alice-escape.com

"앨리스 이스케이프 <아빠의 서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