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성동구/성수동1가] 성수동 중국식만두 빠오즈푸 맛집, 빠오즈푸 서울숲직영점

by E2X2 2024. 4. 15.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성수동 서울숲에 위치한 중국식 만두 맛집

"빠오즈푸 서울숲직영점"


서울사람인척 서울숲 구경해보고 골목골목 구경하면서 가고 있었어요ㅎㅎ

어? 여기도 맛집이라던데~ 라는 말 듣고 바로 들어가버리기ㅋㅋㅋ

빠오즈푸 서울숲직영점

뚝섬역 7번 출구와 가까운 위치예요ㅎㅎ

골목에 있지만 길찾기는 쉬움~

빠오즈푸 내부

본점은 세종대쪽에 위치해있어요~

여기는 분점이지만 연예인들도 꽤 왔더라고요ㅎㅎ

빠오즈푸

만두라는 뜻의 빠오즈와 가게라는 뜻의 푸를 합쳐 빠오즈푸!

직역하면 만두가게라는 뜻ㅎ

::빠오즈푸 메뉴판::

빠오즈푸 메뉴판

점심을 먹으러 갈거라 간단하게 먹자했지만 메뉴판을 보자마자 돌아버리는 눈..

고기빠오즈와 훈둔면으로 합의 봤답니다ㅎㅎ

빠오즈푸 기본반찬

단무지와 짜사이무침~

그리고 되직한? 고춧가루가 있어서 어떻게 먹는건가 했어요ㅎㅎ

::훈둔면(0.8)::

훈둔면

훈둔은 완탕같은거랍니다~

홍콩식으로 빚은 피가 얇은 만두를 넣은 국물요리를 훈둔 도는 완탕이라고 부른답니다!

여기에 이제 면도 넣어서 훈둔면이라 부른답니다ㅎㅎ

벽면에 맛있게 먹는 방법 있었는데 따라 먹는것도 맛있지만 그냥 먹어도 맛있었어요~

::고기빠오즈(0.8)::

고기빠오즈

샤오롱빠오의 다른 이름이더라고요~

저는 뭔가 다른가 했는데 같아서 좋기도 아쉽기도? 했답니다ㅋㅋㅋ


"빠오즈푸 서울숲직영점 후기"

중국음식이면 짜장면, 짬뽕같은거나 마라탕이 많이 떠오르는데

만두 전문점이라 오히려 특색있는 느낌ㅎㅎ

샤오롱빠오 먹을때 생강채 주는 집 아시면 알려주세요ㅠㅠ


📌 주소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6길 13 1층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30분

쉬는 시간, 오후 3시 ~ 5시
📌 전화번호 : 0507-1333-9256
📌 매장 식사, 포장 가능 
📌 주차장 : 없음
<<빠오즈푸 서울숲직영점>>


2023.09.04 - [먹기🍚🥄] - [서울/송파구] 잠실 딤섬맛집, 잠실 수요미식회 방영 맛집, 서두산딤섬 2호점

 

[서울/송파구] 잠실 딤섬맛집, 잠실 수요미식회 방영 맛집, 서두산딤섬 2호점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잠실에 위치하고 수요미식회에서 방영한 딤섬맛집 "서두산딤섬 2호점" 방콕을 가기 위한 첫 방문지, 서울! 작년 여름에 방문하고 1년만에 방문했네요~ 온 김에 런던

hi-e2e2.tistory.com

2024.04.11 - [먹기🍚🥄] - [강남구/삼성동] 티라미수와 스페인식 라떼 코르타도, 가배도

 

[강남구/삼성동] 티라미수와 스페인식 라떼 코르타도, 가배도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코엑스 티라미수 맛집 "가배도" 밥도 성공적, 디저트도 성공적으로 먹었지만 커피는 또 마셔줘야죠~ 서울에는 또 맛있는 카페가 왜이렇게 많은지.. 고민고민하다 가

hi-e2e2.tistory.com

2024.04.11 - [먹기🍚🥄] - [강남구/삼성동] 생과방 약과 Saint Gout de Pain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

 

[강남구/삼성동] 생과방 약과 Saint Gout de Pain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위치한 약과 맛집 "생과방 약과 Saint Gout de Pain" 저희가 간 날에 칼바람이 불더라고요..ㅎ 너무너무 추워서 백화점으로 피신! 그리고 백화점

hi-e2e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