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무안/남악] 남악 치킨맛집, 푸라닭 무안남악점

by E2X2 2023. 4. 29.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한 번 굽고, 한 번 튀겨 더욱더 맛있는

"푸라닭 무안남악점"


우리 부부는 치킨을 먹으러 매장방문 할 땐 무조건 푸라닭을 간다.

한번 구워서 튀긴 다했나.. 튀겨서 구운 다했나.. 여하튼 평소 튀긴 치킨보단 구운 치킨을 선호했던 터라 우리 입맛에 찰떡으로 맛있기 때문에...!!!

::푸라닭 메뉴판::

푸라닭 메뉴판1푸라닭 메뉴판2푸라닭 메뉴판3
푸라닭 메뉴판(출처 : 네이버지도)

푸라닭은 고추마요 치킨이랑 블랙알리오로 유명해서 이 두 개를 반반으로 많이들 드시던데 고추마요는 너무 느끼해서 입맛에 안 맞았고 블랙알리오는 한 번쯤 먹어볼 만했었다. 

그 뒤에 남편이 회식으로 후라이드를 먹고 와서는 나에게까지 푸라닭에는 후라이드가 맛있다는 걸 알려줬다. 푸라닭 후라이드를 접한 뒤로 우리는 푸라닭만 먹게 되었다는 전설이..ㅋㅋㅋ

하지만 매번 후라이드만 먹어서 다른 맛도 먹어보고 싶었고 그렇다고 후라이드를 포기할 수 없기 때문에  푸라반 + 파불반을 시켰다. 

푸라닭 기본셋팅
푸라닭 기본셋팅

자리에 앉자마자 세팅해 주시는 양념소스, 고추마요소스 그리고 치킨무와 알새우칩!!

치킨 나오기 전에 알새우칩 다 먹어야 하는 거 다들 아시죠?ㅎ 그래야 치킨 나올 때 또 시킬 수 있음🤣

아참, 배달시켜도 알새우칩을 넣어주신답니다ㅎㅎ

::푸라 반+파불반(1.89)::

푸라닭 무안남악점 푸라반+파불반

::푸라닭치킨::

푸라닭 기본은 구운 치킨과 튀긴 치킨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다!

구운 치킨의 담백함과 튀긴 치킨의 고소함이 잘 느껴져서 푸라닭이 맛있는 게 아닐까 싶다😋

아무리 여러 가지 맛의 치킨이 맛있어도 기본이 맛있어야 되지 않겠습니까!!

::파불로치킨::

전에 파불피자를 먹어봤는데 맛이 꽤나 맛있었어서 시켜봤는데 아니.. 맛이 너무 똑같잖아?!🙄

안 똑같았어도 너무 안 똑같잖아?! 했겠지만ㅋㅋㅋ

개인적으로 먹어본 걸로 만족이었다~ 왜냐면 내 입맛에 조금 짰다. 라닭아 파불이 짜구나😤

맛은 마트에 파는 불고기양념 생각하시면 됩니다! 파가 좀 더 많았으면 좋았을 듯싶습니다ㅠㅠ


"푸라닭 무안남악점 후기"

 후라이드는.. 존맛! 하지만 파불로는 먹어본 걸로 만족ㅎ

후라이드만 먹기 아쉬워서 어떤 다른 맛과 반반해서 먹을까 메뉴를 보게 되는데 요새 바질페스타가 알음알음 입소문 타고 있다는 소문을 들어서 그것도 좀 당기고.. 콘소메이징은 내 돈 주고 안 사 먹고 싶은 맛이어서 조금 고민된다.

결론, 또 새로운 도전을 하고 싶을 땐 꼭 반반 시켜 먹자!

다음은... 악마도전해 봐야지😈 답정너ㅋㅋㅋ


📌 주소 :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3로 46번 길 41
📌 영업시간 : 매일, 오후 12시 30분 ~ 오전 12시 30분
📌 전화번호 : 061-284-9206
📌 매장 식사, 단체석, 포장, 배달 가능 
📌 주차 : 푸라닭 앞 공영주차장 있음

<<푸라닭 무안남악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