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목포/대반동] 대반동 해산물 포장마차, 김C포차

by E2X2 2023. 4. 29.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대반동 포장마차 분위기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김C포차"


회사 동료들이랑 번개 저녁약속을 잡았다⚡

산오징어철이라 오징어회를 먹기로 하니 먹으러 갈 곳은 이곳뿐..바로 김C포차!

사실 이 곳만 있는건 아니고..목포하면 대반동이라고 분위기도 즐길 겸 여기로 방문한거랍니다 하하😅

::김C포차 메뉴판::

김C포차 메뉴판

산오징어회 시킬 거지만 메뉴판 한번 봐주고~근데 되게 하나같이 먹고 싶은 메뉴들 아녀요?

이런 곳에는 고등어구이도 참 맛있는데..😋 

사실 육회도 시켰는데 여름이라 안 한대요ㅠㅠ 아쉽다..(22년 7월입니다!)

그리고 이 날은 청하로 시켰답니다!ㅎㅎ 해산물에 청하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 날 소원을 이뤘답니다ㅋㅋㅋ

김C포차 청하

 

완전 센스 있게 통에 얼음 꽉꽉 넣어서 청하 2병 넣어주셨어요😆

한 병만 시켰는데 어차피 너네 더 먹을 거 안다 식으로 미리 두 병 주심ㅋㅋㅋ

미래를 내다보실 줄 아는 듯.. 실제로 10분도 안되서 바로 까게 됐습니다..소주보다 양이 작다보니 어쩌고 저쩌고 웅앵ㅎ

::산오징어회(싯가)::

김C포차 산오징어회

산오징어회를 못 먹는 사람들을 위해 데친 거까지 주신건지 모르겠지만 둘 다 먹는 나에겐 감사할 따름이였다.

이것저것 맛볼 수 있으니까!

몸통을 채 썬 거만 먹어봤는데 회처럼 떠주신 거 식감천재였습니다ㅠㅠ 회보다 더 쫄깃하고 맛도 좋아 앞으로 저렇게만 썰어달라고 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오징어귀도 따로 저렇게 담아주시는데 귀러버는 또 귀만 조졌습니다..ㅎ

오징어구이도 귀부터 먹는 사람=나, 귀 좋아하시는 분 없나욧?!ㅎㅎ

그리고 가리비도 2개 서비스로 주시고! 완전 맛있어요😋

::라면(0.3)::

김C포차 라면

국물이 없어 아쉬워서 시킨 라면!

동료들이랑 무슨 라면인지 맞추기 했는데 나 그냥 바로 틀려버림🙄ㅎㅋ 전혀 아쉽지도 않았답니다ㅋㅋㅋ

신라면으로 끓이신답니다! 다들 참고하셔서 여기 친구들이랑 방문했을때 술내기해서 써먹어보세요😁

::육전(2.0)::

김C포차 육전

 

국물 먹다 보니 바로 해장이 됐던걸까..?ㅎ 또 뭔가가 당겨서 시킨 육전ㅋㅋㅋ 근데.. 육전은 조금 비추입니다.ㅎ

너무 퍽퍽하고.. 소고기 맞나? 싶었던😥 지금와서 생각해보니 돼지고기 같기도 하고;;

"김C포차 후기"

다음에도 목포의 분위기를 느끼며 해산물 먹을 때 방문하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하지만 분위기 값도 있다는거.. 알고 가십시오!!!!

아참, 여긴 고양이들도 많은데 우리가 갔을 땐 치즈냥이인 홍시가 손님맞이 중이었다.

하지만 괭이들한테 소금은 좋지 않고 해산물은 별로 영양가가 없다 하니 다들 츄르 챙겨가시오..!

사실 츄르도 영양가 없댔어요! 영양간식 챙겨가세요ㅎ


📌 주소 : 전남 목포시 해안로 101
📌 영업시간 : 화요일 정기휴무
수요일 ~ 월요일, 오후 6시 ~ 오전 2시
📌 전화번호 : 0507-1314-7751
📌 매장 식사, 단체석  
📌 주차 : 없음

<<김C포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