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보령/신흑동]대천해수욕장 게국지 맛집, 신선한 게국지 간장게장

by E2X2 2023. 8. 11.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게국지를 맛볼 수 있는

"신선한 게국지 간장게장"


대천해수욕장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편하게 오실 수 있습니다🙂

미리 방문한다 연락드리면 주차자리를 잡아두시더라고요?!

충남 쪽 놀러 간다 하면 아빠가 맨~~~ 날 게국지 노래를 부르길래 뭔 맛인가 하고 궁금해서 저도 먹으러 가봤습니다ㅋㅋㅋ

간장게장에 겉절이 넣고 끓인 거라는데 도저히 상상이 안 가는 맛..

어디로 먹으러 가야 하나 했는데 보검.. 이가 여기 왔다 갔길래 바로 여기로 선택😆 

::신선한 게국지 간장게장 메뉴판::

신선한 게국지 간장게장 메뉴판

게국지와 간장게장을 함께 묶어 세트메뉴로도 판매하고 있지만 저는 게국지만 궁금하기 때문에 게국지 대자로 하나 주문했어요🤗 기대 반 설렘 반을 안고.. 기다려봅니다ㅎㅎㅎ

그 와중에 게장도 너무 먹고 싶어서 세트메뉴 시켜야 하나 5조 5억 번 고민함😥

신선한 게국지 간장게장 내부

테이블마다 비닐이 깔려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여러 번 쓴 행주로 닦는 거보다 훨씬 좋아..

신선한 게국지 간장게장 반찬

주문하니까 바로 깔린 밑반찬들ㅎㅎ 저는 저 게무침도 좋아하는데요~

밥이랑은 뭔가 어울리는 듯하면서도 안 어울리는.. 하지만 계속 먹게 되는ㅋㅋㅋㅋ

그리고 여기 깻잎지는 따로 판매까지 하더라고요?! 사 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짭조름하니 맛있었습니다ㅎㅎ

부산에는 된장콩잎이 유명한데 다른 지역엔 없는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택배포장판매까지 하시나???🤔

::게국지大(4.5)::

신선한 게국지 간장게장 게국지大

드디어 나온 게국지! 4인분이라 그런지 게딱지도 4개ㅎㅎ 비주얼 완전 합격😎

그리고 단호박과 겉절이가 눈에 보였어요 ㅎㅎ

신선한 게국지 간장게장 게국지大

게딱지를 걷어내고 살을 보니 통통하게 알이 든 게 들이 듬뿍😋 살도 듬뿍 알도 들어가 있고!

맛은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꽃게탕에 가까웠다🙄 한국인 입맛에 맞춘 태국음식 먹는 기분이랄까..

겉절이를 넣은 맛도 거의 안 느껴지고 그냥 꽃게탕이라고 봐도 될 듯!!

다음에 진짜 게국지 먹으러 가봐야지~~~~


신선한 게국지 간장게장 후기

너무 현지화?! 된 맛에 조금 아쉬웠던ㅎㅎ

하지만 누구나 좋아할 맛이라 추천드릴만하다

하지만 가격면에선 비추..

하지만.. 하지만..... 판단은 여러분에게 맡깁니다..


📌 주소 : 충남 보령시 해수욕장 4길 76
📌 영업시간 : 수요일 정기휴무
목요일 ~ 화요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9시
📌 전화번호 : 0507-1407-8177
📌 매장 식사가능 
📌 주차 : 대천해수욕장 주차장 이용

<<신선한 게국지 간장게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