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구례/구례읍] 소금빵 맛집, 살구나무빵집 apricot

by E2X2 2024. 6. 6.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구례 소금빵 맛집

"살구나무빵집 apricot"


구례를 놀러가기로 결정한 뒤, 제일 먼저 한 일은 맛집 찾기!

구례는 빵 맛집이 정말 많더라고요ㅠ 그 중에 제가 픽한 곳은 살구나무빵집 apricot!

살구나무빵집 apricot 외관

오픈시간을 보고 맞춰서 갔는데 빵 나오는 시간이 따로 있더군요ㅠ

그래서 놀다가 다시 재방문>_<ㅎ

살구나무빵집 apricot

구례 버스터미널 안으로 들어가야 입구를 만날 수 있답니다~

가게가 안에 위치하다보니 지도만 보고 찾아가면 찾기 힘들답니다?!

구례 버스터미널 찍고 가시면 됩니다ㅎㅎ

살구나무빵집 내부

내부에는 5개의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요ㅎㅎ

살구나무의 느낌으로 주황색과 초록색 흰색으로 꾸며진 따뜻한 살구나무빵집이였어요~

::살구나무빵집 apricot 메뉴판::

살구나무빵집 apricot 메뉴판

살구나무빵집답게 살구에이드를 판매중이였던!

너무 궁금했지만 커피가 땡겨서 아아로 한잔ㅎㅎ

그리고 여기가 차 종류가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다채민트티도 한 잔 주문했답니다ㅎㅎ

살구나무빵집 apricot 빵

저희가 빵 나오는 시간을 딱 맞춰갔더니 소금빵이랑 마들렌만 나와있었어요~

여기는 같은 소금빵이긴한데 초승달모양의 소금빵 많이들 사먹던데 그건 아직 안나와서 아쉬웠답니다ㅜ

빵은 11시부터 나오는데 딱 맞춰서 가시는거보다 여유롭게 가시길~!

살구나무 소금빵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다 나온 모습ㅎㅎ

저희가 음료를 마시고 있는 도중에도 계속 빵을 굽고 계셔서 빵 향기에 취해버려~


"살구나무빵집 apricot 후기"

커피가 아이스임에도 부드러운게 느껴져서 좋았어요ㅎㅎ

민트티가 진짜 맛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어디서 떼온다고 하시던데 살짝 달달한 맛이 느껴지면서

박하의 향이 아주 깊고 넓게 퍼져서 식후 티로 정말 좋겠더라고요~

티백 판매도 하셨으면ㅜㅜㅋㅋㅋ

소금빵도 역시 소문대로 겉바속촉 제대로~!


📌 주소 : 전남 구례군 구례읍 중앙로 8 구례공영여객터미널 안 빵집
📌 영업시간 : 화, 수요일 정기휴무
월요일 ~ 토요일, 오전 8시 ~ 오후 6시 30분

빵 나오는 시간, 오전 11시

빵 소진 시, 조기 마감
📌 전화번호 : 0507-1367-3173
📌 매장 식사, 예약, 포장 가능 
📌 주차장 : 구례버스터미널 주차장 이용가능
<< 살구나무빵집 apricot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