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송파구/방이동] 방이동 순대국밥 맛집, 신의주 찹쌀순대 방이점

by E2X2 2024. 4. 20.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방이동 순대국밥 맛집

"신의주 찹쌀순대 방이점"


늦은 밤, 간단하게 술 한잔 할 곳 찾아 어슬렁 거렸는데 대부분 고기집들밖에 없더라고요~

처음 가볍게 술 한 잔 하러 들어간 곳은 웬 토킹바,, 뭐 이런데가 있나 식겁한 시골 쥐 두마리,,

순대국밥으로 심신안정 찾으러 방문했답니다ㅋㅋㅋ 

신의주 찹쌀순대 외관

방이동 먹자골목의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저희는 그냥 숙소 들어가야되나~ 하면서 어슬렁 거리고 있다가 발견ㅎㅎ

신의주 찹쌀순대 내부

내부는 8인석과 4인석으로 나눠져 있는데 꽤나 좁아요~

저희는 널널할때가서 괜찮았는데 꽉차면 복잡할 듯ㅎㅎ

::신의주 찹쌀순대 메뉴판::

신의주 찹쌀순대 메뉴판

부대찌개와 순대국밥, 뼈해장국 등 술 한 잔 할 수 있는 구성으로 잘 갖춰져있는 곳~!

저희는 간단히 먹을거라 순대국밥 2개 주문했답니다ㅎㅎ

신의주 찹쌀순대 기본반찬

기본반찬은 간단하게 깍두기, 배추김치, 양파로 구성되어 있어요ㅎㅎ

의외로 깍두기가 정말 시원하니 맛있어서 깜짝 놀랬답니다!

::순대국밥(1.0)::

순대국밥

팔팔 끓여 나온 순대국밥~

시원하니 얼큰하니 술 한잔 적시기 좋은 순대국밥이였습니다ㅎㅎ

안에 재료도 실해서 밥 한끼로 먹어도 든든하겠더라고요~!


"신의주 찹쌀순대 방이점 후기"

토킹바에서 돈 뜯길까봐 손발 달달 떨었는데 따순 순대국밥으로 심신안정 완~!

서울에서 돼지국밥은 처음 먹어봤는데 괜찮네요ㅎㅎ

사장님 손맛이 아마 좋으셨을듯!

방이동에서 간술하고 싶으시다면 신의주 찹쌀순대 추천 드립니다~


📌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12
📌 영업시간 : 연중무휴, 24시간 영업
📌 전화번호 : 02-3431-0801
📌 매장 식사, 단체석, 포장 가능 
📌 주차장 : 가능
<<신의주찹쌀순대 방이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