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송파구/삼전동] 잠실 오징어요리 전문점, 군산오징어 본점

by E2X2 2024. 4. 17.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잠실 오징어볶음 맛집 

"군산오징어 본점"


여긴 제가 찾은곳인데 오징어 하나로 이 건물 세웠다는 글 보고 바로 픽

어떻게 오징어로 저런 건물을 세우냐고요.. 먹을 줄 밖에 모르는 나는 신기하다..

군산오징어 본점

거기다 위치도 석촌호수 바로 앞.. 대박적ㅠ

엄마아빠.. 나야.. 할 뻔ㅠ

군산오징어 실내

저는 2층으로 안내받아서 2층 사진만~

식사시간 맞춰서 오니까 사람이 한가득이더라고요~

아마 조금 일찍오면 창갖리 앉아서 뷰도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군산오징어 메뉴판::

메뉴판

제일 유명한 오징어불고기만 찍어왔답니다ㅎㅎ

삼겹살이 들어있는것도 있지만 저희는 순수하게 오징어불고기로만~ㅎㅎ

맵기는 아주 매운맛/ 매운맛/ 약간 매운맛이 있는데 저희는 약간 매운맛으로~

밑반찬

밑반찬으로는 쌈무, 쌈야채, 샐러드, 어묵볶음, 콩나물무침, 콩나물국이 나온답니다!

셀프코너

기본찬으로 나온것들은 모두 셀프로 추가가능하답니다ㅎㅎ

저 어묵볶음이 생각보다 맛있음 주의;

::오징어 두루치기 2인분 (3.2)::

오징어볶음

양념된 오징어와 미나리가 한 판으로 나옵니다ㅎㅎ

2인분이라지만 양이 좀 적은거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오징어두루치기

중간중간 점원들이 와서 체크해주시고 콩나물도 넣어주세요ㅎㅎ

처음에 나오자마자 넣으려니까 나중에 넣어주시겠다고 하더라고요!

오징어두루치기 맛있게 먹는 법

제가 맛있게 먹은 순서대로 사진 배열해봤답니다ㅋ

양념에 밥을 비벼서 오징어 하나 올려 먹으면 꿀맛~

그리고 먹다보니 양이 많다 느껴지고 약간 매운맛도 꽤 매워요!

불닭볶음면 수준이였던거같아요 껄껄

::오새튀김 (1.6)::

오새튀김

여기 오징어 튀김도 한 맛 난대서 시켜봣어요!

아 근데 저희가 간 날은 조금 질기더라고요ㅜㅜ

되게 부드럽다고 했었는데 아쉬웠습니다ㅎㅎ

커피머신

마지막으로 입구에는 커피머신까지~

옆에는 포장주문을 위한 키오스크와 캐치테이블 기계가 있어요ㅎㅎ


"군산오징어 본점 후기"

건물 세울만한 맛이였습니다...

깔끔하게 매운맛이라 다음날도 생각나더라고요ㅠ

매운거 좋아하신다면 꼭 드셔보세요!

안좋아하셔도 콩나물 많이 넣으면 되니까 드셔보세요^^ㅋ


📌 주소 : 서울 송파구 삼학사로 101 군산오징어빌딩 1층 군산오징어 본점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30분
📌 전화번호 : 02-413-2046
📌 매장 식사, 단체석, 예약, 포장 가능 
📌 주차장 : 있음
<<군산오징어 본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