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목포/상동] 하당 코인노래방 추천, 코캉스 코인노래방

by E2X2 2023. 9. 17.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목포 비파아파트 주변 코인노래방

"코캉스 코인노래연습장"


친구들과 간단하게 한잔 후 스트레스 풀러 찾은 코인 노래방!

아니~ 근데 동노 놔두고 왜 코노로 바뀐건지 의문😒 동전 노래방이 더 정겹다구요~~!!!

코캉스 코인노래방

이 주변에 노래방은 많은데 코인노래방은 이거 딱 하나 있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저희는 아주 긴 대기시간을..가졌답니다..껄껄 그럼에도 노래 부르겠다고 기다리는 우리ㅋㅋㅋ

코캉스 코인노래방 영업시간

그래서 블로그쓰려고 여기저기 꼼꼼히 찍어왔답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 영업하나 청소년들이 오후 10시까지만 사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대기할 수 있게 대기석도 마련되어 있고 비오는 날 필요한 우산커버와 보관함도 있네요ㅎㅎ

코캉스 코인노래방 동전교환기

천원부터 만원권까지 모두 이용 가능한 동전교환기도 있답니다ㅎㅎ

현금이 없을 시 카운터에서 이체하면 현금으로 교환도 가능한데, 카운터가 비어있으면 사용 못하는 점! ㅠㅠ

노래 한곡에 5백원이 아니라 500원에 6분이 이용가능해요~ 간주점프를 사용하면 2~3곡까지 이용 가능할 시간!! 

코캉스 코인노래연습장 셀피존

입구에 포토존까지~😎

포토존은 이쁘나 사람이 안예쁜 관계로 공간만 담아왔답니다 호호

코캉스 코인노래방 자판기

자판기에 물과 음료수들도 팔고 있더라고요ㅎㅎ 노래 부른 뒤 한 잔하기 딱 좋네요!

물은 1000원, 음료수는 1000~2000원 사이에서 팔고 있어서 가격이 그렇게 비싸진 않다고 느꼇습니다ㅎ

코캉스 코인노래방

방은 총 10개 이상 있었던거 같아요!! 

그렇지만 타이밍 싸움에서 실패해서 저녁 8시쯤 저희는 10분정도 웨이팅 했습니다ㅎㅎ

코캉스 코인노래방

리모컨도 커버 잘 씌워져있고 마이크 커버도 카운터와 포토존 등 여러곳에 비치되어 있어 챙겨오시면 됩니다!ㅎㅎ

탬버린과 책자까지 모두 다 구비되어 있어서 불편한게 하나도 없었어요😁

코캉스 코인노래방 이용안내

카운터에 사람이 있다해도 손님이 나갈때마다 관리하는 시스템은 아니다보니 아무래도 쓰레기 버리는거나 바닥에 침 뱉는건 더욱 더 잘 지켜주시면 모두에게 좋을 거 같네요😉


📌 주소 : 전남 목포시 비파로 105 1층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 오전 2시
📌 500원 - 6분 / 1000원 - 12분 / 5000원 - 1시간
📌 주차장 : 없음
<<코캉스 코인노래연습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