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강릉/구정면] 테라로사 본점 & 테라로사 아트샵

by E2X2 2023. 9. 23.

제가 이번에 소개할 곳은 강릉커피하면 이 곳!

"테라로사 본점"


강릉에 왔으면 커피는 마셔줘야지! 하고는 찾은 제일 유명한 테라로사 본점ㅎㅎ

요새 강릉에 더 유명한 맛집이 많지만 이왕 온거 제일 유명한 곳에 가고 싶었답니다!

테라로사 박물관

처음 저희를 반겨준건 테라로사 박물관!

오전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정각마다 박물관 투어 후 테이스팅까지 할 수 있다고 한다.

하지만 우리와는 시간이 안맞아서 못가봤다.

테라로사 입구

박물관을 지나 주입구에 도착ㅎㅎ

왼쪽 벽에 능소화 한그루가 무럭무럭 자라 꽃을 피우고 있어 예뻣다.

사람들이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고 있더라는~

테라로사 메뉴판

하필 딱 피크일 시간에 도착해서 대기팀만 30팀😱

여름휴가였지만 평일이였다고 만만하게 봤는데 식겁했어요ㅋㅋㅋ

하지만 기다리는동안 메뉴판 정독하기!

테라로사 내부

내부는 다른 블로그에서 예쁘게 찍은 사진이 많으니.. 제꺼는 대충 이렇게 생겼다 참고만^^

테라로사 카페라테

첫번째로 테라로사 카페라테를 주문해봤습니다ㅎㅎ

뭘 먹어봐야할까 했는데 라테를 많이들 시켜 드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따라서 한 잔 시켜봤답니다😆

우유의 고소함과 커피의 쌉싸름함이 아주 좋았어요! 

두번째로는 로열 얼그레이 케이크!

먹고싶은건 많았으나 다음 끼니를 위해 하나만 시켰는데 한 입 먹자마자 두개 시킬껄 후회했던..

얼그레이의 향이 정말 깊게 느껴져요~ 빵도 포슬포슬하니 빵 한입 먹고 라테 한입 마시면 그곳이 천국..

이건 남편의 아메리카노ㅎㅎ

기본을 맛보고싶다며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산미가 적당히 느껴지고 향이 정말 좋더라고요!

카페인수혈을 위해 먹었던 커피들은 가짜였음을.. 느끼게 해주는 아메리카노였습니다ㅋㅋㅋ

테라로사 굿즈

매장 입구쪽에는 굿즈와 드립백, 원두를 판매중이더라고요ㅎㅎ

관심있으시다면 둘러보시고 사오시면 좋을 듯 해요! 

테라로사 펫존

테라로사는 애견동반이 가능하더라고요~

야외에 펫존이 따로 있으면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려동물이 없더라도 이용 가능하니 날씨가 좋은 요즘에 이용하기 좋겠어요🤗


"테라로사 아트샵"

테라로사 아트샵

카페를 들어가기 전에 위치한 아트샵 그리고 레스토랑이 있어요~

그 중에 아트샵을 들려봤습니다ㅎㅎ

테라로사 올리브오일 캔들 비누

커피만 판매하는 줄 알았는데 캔들과 비누와 올리브오일이 먼저 보이더라고요ㅎㅎ

신기하다?! 는 생각이 들었던.. 커피 전문점에서 파는 올리브오일과 캔들은 무슨 향일까.. 싶었어요.

테라로사 아트샵

보냉백과 텀블러 가방도 있고~ 에코백도 있고~ 주전자들도 있어요ㅎㅎ

텀블러 디자인도 깔끔한데다 색깔도 차분해서 하나 사고 싶은 마음 꾹 참고 지나갔어요😣

테라로사 피규어

저는 이게 제일 갖고싶더라고요;;

저 과일이 가득가득 들어있는 판매대가 탐나더라고요😊

근데 농부아저씨만 팔고 과일은 안팔아서 안샀습니다..

테라로사 커피

원두도 판매중이고 드립백도 판매하고 있어요ㅎㅎ

카페 안에 있는것보다 종류가 많으니까 커피 좋아하신다면 여기를 들려보는게 좋을거 같아요🙂

테라로사 아프샵 식물

커피나무와 올리브나무를 판매하고 있더라고요ㅎㅎ

커피가 만들어지는 과정부터 음료가 되는 과정, 음료가 되고 난 후에 필요한것들까지 모두 판매하고 있는 기분!

커피를 정말 사랑하시는구나 싶었습니다😊

커피를 마셔서 즐기는것 뿐만 아니라 눈과 귀와 코로도 느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강릉에 가신다면 테라로사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