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과자🍪

클래식 버큇칩

by E2X2 2024. 10. 15.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과자는 클래식시리즈

"클래식 버큇칩"


전에 클래식 밀크 쌀과자를 정말 맛있게 먹었었는데요~
이번에 마트 구경하다 버큇칩이라고 새로 보이길래 겟!

클래식버큇칩

클래식버큇칩은 롯데마트에서 한봉지에 4,880원!
뭔가 휴게소에 엄마가 자주 사먹을것만 같은 느낌~

클래식버큇칩

메밀가루가 35프로나 들어가있어 꽤나 건강st과자ㅎㅎ
버큇이 무슨뜻인가 했더니 Buckwheat로 메밀이라네요~

버큇칩 영양정보

영양정보는 바닥에 나와있답니다ㅎㅎ
100g당 560kcal이고 생각보다 지방과 나트륨이 많답니다~
메밀의 배신..

버큇칩

누룽지 튀겨놓은거같기도하고~
시즈닝이 골고루 묻어있는게 한눈에 보여서 군침이 돕니다.

버큇칩


치토스불고기맛 시즈닝 느낌!
짭잘함이 먼저 들어오지만 과자는 고소해서 중화가 잘 됩니다ㅎㅎ
저는 맛있게 먹었는데 남편은 짜다고히네요?!


"클래식 버큇칩 후기"
공기를 먹는듯한 바삭함~
정신 안차리고 먹으면 한봉지 순삭이예요ㅠ
정말 휴게소에서 팔듯한 느낌의 과자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