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기🚗

[청주시/청원구] 청주 목욕탕 추천, 초정약수원탕

by E2X2 2024. 7. 11.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청주 약수탕

"초정약수원탕"


떠돌이 생활 첫 날..

몸과 마음을 깨끗이하기 위해 목욕탕을 찾아왔답니다ㅎㅎ

초정약수원탕

목욕탕 별점이 4.47이더라고요?!

조금 기대를 안고 방문ㅎㅎ

요금표

네이버에는 아직 8천원으로 나오는데 만원으로 올라있었답니다ㅎㅎ

가족탕도 있어서 가족끼리 오기도 괜찮겠더라고요!


"초정약수원탕 후기"

목욕탕 특성 상 사진은 없지만 왜 좋은지 알겠더라고요..

여행 다니면서 이런 저런 목욕탕 많이 가봤는데 제일 기억에 남아요ㅎㅎ

초정탄산수의 '초정'이 이 지역명이더군요ㅋㅋㅋ

그래서인지 탄산수탕이 있어요ㅇㅅㅇ

약수탕이라길래 들어가봤더니 차가워서 1차 놀람

시원함이 적응이 되야하는데 적응 안되서 2차 놀람

몸이 따끔따끔해서 탄산수구나! 느껴져서 3차 놀람

그리고 목욕탕에서 탄산수 나와서 탄산수 공짜로 먹을 수 있음..

다들 텀블러 들고와서 담아 먹더라고요ㅠ

알았으면 저도 들고와서 온탕에서 시원한 탄산수 먹으면서 버텼을텐데ㅜ

평점 4.47 받을만한 이유가 있더군요ㅎ

가족탕은 비추 후기가 많던데 탕은 완전 추천드립니다!!

찾아갈만함~~


📌 주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내수읍 미원초정로 1357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5시 ~ 오후 10시
📌 전화번호 : 043-213-6060
📌 주차장 : 있음
<<초정약수원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