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과자🍪

세븐일레븐 초코 밀푀유

by E2X2 2024. 2. 4.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과자는 세븐일레븐에서 판매중인

"초코 밀푀유"


맥주나 하나 사먹으러 갔는데 눈길을 끄는 과자가 하나 있더라고요ㅎㅎ

생긴것이 제 스타일이라  5500원이란 가격에  한 놈 사와봤습니다ㅋㅋㅋ

초코 밀푀유

원래 일본 세븐일레븐에서 나온 과자였나보더라고요~

사진을 보면 겹겹이 과자와 크림이 쌓여있고 초코코팅되있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초코밀푀유 영양정보

총 6봉지 들어가있고 1봉지당 110kcal입니다ㅎㅎ

생각보다 칼로리가 엄청 높진 않은 느낌?!ㅎ 내 기준^^

초코밀푀유

초코미루휘이유..

참 재밌는 일본식 영어~

초코미루휘이유

두꺼운 미니 트윅스처럼 생긴 초코미루휘이유~

반 갈라보니 과자가 겹겹이 쌓여있고 안에 크림이 들어 있어요!

얇은 전병st인데 겉에 초코와 안에 크림이 있음에도 바삭함이 살아있어요ㅎㅎ

그리고 크림때문에 바삭하면서 촉촉한데 정말 맛있더라고요ㅠㅠ

정말정말 맛있는데 가격때문에 월급날에만 사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