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목포/상동] 목포버스터미널 주변 맛집, 해남꽃게장백반

by E2X2 2023. 7. 12.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목포버스터미널 주변 가성비 아침 게장식사

"해남 꽃게장 백반"


목포에 게장비빔밥이 유명하죠?! 근데 솔직히 먹기 좀 부담스러운 가격..😱

여기 단돈 9천 원으로 게장과 김치찌개, 연포탕, 계란찜까지..!

대혜자 가성비 식사를 파는 곳이 있어 소개드리려고 해요😆

해남 꽃게장 백반 외관
해남 꽃게장 백반 외관

바로 여기인데요~ 목포 버스터미널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찾기도 쉽고 방문하기도 편한 위치예요!

주차장은 별도로 마련되어있지 않아 차를 끌고 오시는 분은 주변에  갓길주차를 하셔야 해요~

::해남 꽃게장 백반 메뉴판::

해남 꽃게장 백반 메뉴판

메뉴판 보자마자 가격보고 엥???!!! 싶었던!!!

아니~~ 요새 물가에 9천 원 실화냐고요~

궁금한 마음에 얼른 백반 2인분 시켜봤어요ㅎ3ㅎ

해남 꽃게장 백반 내부

식당 내부는 넓진 않지만 8개의 테이블이 있어 붐비는 시간만 피하시면 편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요새 나 혼자 산다 팜유패밀리가 목포 다녀왔을 때 개업한 지 50년 정도면 소소하다~했잖아요?!ㅎㅎ

여기서도 소소함이 느껴집니다🤣

해남 꽃게장 백반 밑반찬
해남 꽃게장 백반 밑반찬

기본 밑반찬과 계란케이크ㅎㅎ 왜 계란케이크일까 했는데 정말 스펀지케이크처럼 퐁신퐁신했어요😋

반찬들도 목포 치고 간이 세지 않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꽃게양념백반 2인 (1.8)::

 

해남 꽃게장 백반 외관
해남 꽃게장 백반

뒤이어 나온 양념게장😋

사실 꽃게장이라 해서 큰~~ 꽃게를 생각했는데  작은 꽃게라 아쉽다~라는 마음이 들었어요

하지만 입에 넣는 순간 완. 전. 부드러움🥳 껍질째 씹어 삼켜도 될 정도예요!!!!

해남 꽃게장 백반 음식들해남 꽃게장 백반 음식들
해남 꽃게장 백반 메인메뉴

메뉴판에는 연포탕+꽃게장으로 되어있는데 김치찌개가 나와서 잘못 나온 건가 했는데 뒤이어 연포탕까지 나오는 거 있죠?!

아니.. 사장님이 미쳤어요! 하는 건 옷가게만 있는 줄 알았는데 여기도....ㅎ

낙지가 들어가 시원함은 말할 것도 없고 된장베이스로 맛 또한 훌륭했어요!

김치찌개는 분식집 st

안에 고기도 엄청 실하게 들어있고 김치도 진짜 진짜 많이 들어있어요.

요새 분식집도 저렴하면 김치찌개 하나에 5천 원인데 여긴 이 모든 걸 다 줘서 9천 원..!


먹으면서도 가격에 한번 맛에 한번 계속 감탄하며 먹었답니다🤩

가성비가 흘러내리는 곳이 있다면 바로 여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목포버스터미널과도 가까워 여행객들, 목포주민들도 많이 방문하더라고요ㅎㅎ

목포 방문하시면  맛집리스트에 여기도 꼭 넣어주세요🤗


📌주소 : 전남 목포시 영산로 519-1 해남꽃게장백반

📌영업시간 : 매일 오전 9시 ~ 오후 2시

📌전화번호 : 0507-1409-9100

📌 배달, 포장 불가 / 주차장 없음

<<해남꽃게장백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