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대전/서구] 대전 칼국수&두부두루치기 맛집, 동원칼국수

by E2X2 2024. 8. 1.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대전 두부두루치기 맛집

"동원칼국수"


이번에 대전 놀러오면 꼭 먹어보고 싶었던 두부두루치기!

두루치기 양념에 고기대신 두부를 넣어 만든 음식인데 유명하더라고요ㅎㅎ

동원칼국수

백년가게, 블루리본까지 받아온 동원칼국수ㅎㅎ

동원칼국수 내부

내부는 입석으로 이뤄져있고~ 단체석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ㅎㅎ

2층까지 있어요! 식사시간때에는 웨이팅이 있을 것 같아요.

제가 3시인가 4시에 방문했는데도 손님있어서 당황..ㅋㅋㅋ

::동원칼국수 메뉴판::

메뉴판

두부두루치기 하나 주문하고~

칼국수를 먹을까 비빔국수를 먹을까 하다가 비빔국수로 하나 주문!!

밑반찬

칼국수집답게 겉절이 맛집.. 츄룹

::두부두루치기(1.5)::

두부두루치기

엄청 커다란 쟁반접시에 한가득 나오는;;

4명에서 먹어야할거같은데??

재료들도 엄청 큼직큼직!

두부두루치기

한입크기로 자르고 야채 한가득 올려서 먹기ㅎㅎ

완전 다이어트템;

칼국수 사리를 비벼먹는게 또 묘미인데 양이 너무 많아서 비빔칼국수에서 좀 빼와서 비벼먹었습니다ㅋㅋㅋ

이거 진짜 맛있어요..ㅠ 

두부두루치기 양 줄이고 칼국수사리 줬으면 좋겠다는..

::비빔국수(0.9)::

비빔국수

야채가 한가득 들어서 건강식ㅋㅋㅋ

양념이 새콤상큼달콤하니 여름에 먹기 딱이예요ㅎㅎ


"동원칼국수 후기"

칼국수 못먹어봐서 아쉽긴하지만 

비빔국수도 두부두루치기도 맛있었어요ㅎㅎ

두부두루치기에 사리 꼭 추가해먹기..

남겨도 칼국수사리는 시켜야한다~


📌 주소 : 대전 서구 청사서로54번길 11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

주말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 ~ 오후 4시 30분
📌 전화번호 : 042-484-9075
📌 매장 식사, 단체석, 예약, 포장 가능 
📌 주차장 : 없음
<<동원칼국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