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광주/남구] 광주공원 포차거리

by E2X2 2023. 8. 31.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광주공원에 위치한 포차거리입니다!


여기가 있는 줄 알고 방문한게 아니였는데 산책하는 도중 우연히 발견하게 되었어요ㅎㅎ

그래서 더 신났답니다! 여기 이런게 있을 줄이야..

주차장은 광주공원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광주공원 포차거리

포차거리답게 여러 포장마차가 즐비해있었습니다ㅎㅎ

어디를 갈까 고르다가 사람이 제일 많았던 물망초로~!

::광주포차거리 물망초 메뉴판::

광주포차거리 물망초 메뉴판

안주는 모두 2만원으로 통일~ㅎㅎ

하지만 술은 아직 4천원...! 모든곳들이 이미 5천원인데 4천원이라니 감동..

저희는 주꾸미 볶음으로 주문했습니다😋

광주 포차거리 물망초 기본메뉴

기본찬으로 생배추와 귤, 오이 조금 그리고 어묵국물을 주십니다ㅎㅎ

남편이 배추킬러인데 기본안주 보고도 딱이다 싶었습니다!

어묵국물에 어묵도 조금 넣어주시는것도 너무 좋지 않나요!?😆

::주꾸미볶음(2.0)::

주꾸미볶음

고추장맛 진득하게 나는 주꾸미볶음!

맛은 딱히 기대하지 않는게 좋으실 거 같..ㅎㅎㅎ 식당처럼 본인들의 양념을 쓰는게 아니라 시판 고추장 딱 그런 맛이였습니다.

그래도 술 값싸고~ 기본안주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다음에도 또 가보고 싶네요☺

광주포차거리 물망초


"광주 포차거리 물망초 후기"

가을이 다가오는 지금, 방문하기 딱 좋은 시간인 것 같아요ㅎㅎ

간절기에 즐기기 좋은 포차!

맛보다는 분위기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ㅋ


📌 주소 : 광주 남구 중앙로107번길 15
📌 영업시간 : 일요일 정기휴무
월요일 ~ 토요일, 오후5시 ~ 오전 5시

매우 유동적임
📌 매장 식사, 단체석
📌 주차장 : 있음
<<광주공원 포차거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