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쉐프밀 롯데아울렛 남악점

by E2X2 2024. 10. 13.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쌀국수&철판볶음 요리 전문점

"쉐프밀 롯데아웃렛 남악점"


오랜만에 아울렛 나들이~

아마 나빼고 다 아웃렛에 온듯하다..

쉐프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쉐프밀!

전에 한번 방문했었는데 이번에 재방문이랍니다ㅎㅎ

::쉐프밀 메뉴판::

메뉴판

매운소곱창쌀국수는 무슨맛인지 알면서도 왜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지..

그런 이유로 매운소곱창쌀국수 하나 시키고~

그리고 밥으로 닭다리살 스테이크 볶음밥을 주문했답니다ㅎㅎ

테이블셋팅

스리라차소스와 휴지가 놓여있답니다~ㅎㅎ

쌀국수엔 역시 스리라차죠!

::소곱창매운쌀국수(1.7)::

소곱창 매운 쌀국수

빨간국물이 매콤해보이죠ㅎㅎ

소곱창과 숙주가 가득 들어가있는게 잘 보이네요!

매운소곱창쌀국수

소곱창이 낭낭하게 들어있어서 한젓가락에 하나씩 꼽아 먹어도 끝까지 먹을 수 있어요~!

맵기는 1도 안매워서 조금 아쉬웠답니다ㅎㅎ

::닭다리스테이크 볶음밥(1.5)::

닭다리스테이크 볶음밥

닭다리 고기가 듬뿍 올라간 볶음밥!

간도 잘되어 있고 머스타드가 생각보다 킥이예요!

닭다리스테이크볶음밥

닭고기가 튼실하니 한끼로 손색없답니다!

아이들 시켜주기에도 딱 좋을듯ㅎㅎ


"쉐프밀 롯데아울렛 남악점 후기"

맛도 양도 정말 최고!

가격은 조금 아쉽지만

아울렛이라는 특수성을 생각하면 괜찮은듯!


📌 주소 :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로162번길 80 롯데아울렛남익점 3층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
📌 전화번호 : 061-801-2341
📌 매장 식사 가능 
📌 주차장 : 롯데아울렛 주차장 이용 가능
<<쉐프밀 남악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