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기🚗

남악 실내데이트, 만화카페 놀숲

by E2X2 2024. 3. 7.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남악 실내데이트로 제격인 만화카페

"놀숲"


저희도 비가 부슬부슬 오는 날 방문했던 남악 만화카페 놀숲!

비가 오면 밖에 나가서 놀기도 힘들고해서 매번 집에 있기마련인데요~

놀숲에서는 누워서 만화책을 볼 수 있는 곳이 있어서 방문했답니다ㅎㅎ

놀숲 입구

남악 이디야커피가 있는 그랜드프라자 2층에 위치한 놀숲입니다~!

벌써 우산꽂이에 우산이 한가득 꽂혀있는게 보이죠~?! 비오는 날 다 여기 오시는거 아닌지..ㅎㅋㅋ

놀숲 신발장

잠금장치가 있는 신발장입니다~ 실내화있는 곳에 신발을 넣고 가도 됩니다!

하지만 소중한 신발이라면 신발장에 꼭 넣어두시길~

::놀숲 이용요금::

놀숲 이용요금

이용요금은 기본 1시간에 3천원, 초과 시 10분당 500원이 추가된답니다~

세트로도 즐길 수 있는데요~ 시간+음료로 구분되어 있지만 할인된 금액은 아니니 본인이 편하신거 선택하시면 됩니다.

놀숲 메뉴판

만화를보며 음료와 식사가 가능하더라고요!

8시간 있기 완전 가능..ㅎ

놀숲 실내

안에 들어오니 입식과 좌식 자리가 마련되어 있고 위에는 다락방처럼 정말 누워서 볼 수 있게 꾸며놨더라고요ㅎㅎ

본인이 앉고 싶은 자리 골라서 앉으시면 됩니다.

보드게임&도서검색대

만화책만 읽다가 지치면? 보드게임하시면 됩니다ㅋㅋㅋ

다양하진 않아도 재밌는것만 알차게 있더라고요~!

그리고 그 옆으로는 도서검색대가 있어요ㅎㅎ 찾는게 있다면 여기서 검색하면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놀숲 만화책

만화책이 정말 많더라고요~ 저는 MZ세대 끝자락으로..2~30년전에 나온 만화책을 보게되는데 다 있더라고요!ㅋㅋㅋ

저도 찾는게 안보여서 도서검색대에 검색 후 바로 찾았답니다~

놀숲 음료

바닐라라떼와 체리에이드 한 잔하며 만화책을 읽었습니다~

저희는 B세트로 결제 후 사용했는데, 음료 1잔 포함이긴하나 아메리카노와 아이스티 기준이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추가금은 따로 지불했답니다! 참고하세요~

궁&유유백서

욕심내서 두 종류 가져왔는데 결국 유유백서밖에 못읽었어요^.ㅠ

하핫.. 저와 같은 취향 가지신 분들 있을까요~?!ㅋㅋㅋㅋㅋㅋ

라떼는..말이야~~~ 파하핫


"놀숲 무안남악신도시점 후기"

아니 생각보다 시간이 너무 빨리 가더라고요ㅇㅅㅇ

한 4권 읽었나? 그러니까 2시간 다 지나간거 있죠??;;

진짜 8시간은 끊어야 책 좀 읽었다~ 싶을 것 같아요ㅋㅋㅋ

비오는 날 실내데이트 할 곳을 찾고 있다면 만화카페 추천드립니다!


📌 주소 : 전남 무안군 삼향읍 대죽동로 43 그랜드프라자 2층
📌 영업시간 : 화요일 정기휴무
수요일 ~ 월요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
📌 전화번호 : 061-287-3610
📌 주차장 : 그랜드프라자 주차장 이용가능
<< 놀숲 무안남악신도시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