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목포/연산동] 포미타운 감자탕 맛집, 통뼈 감자탕 포미연산점(feat.대단한탕후루)

by E2X2 2024. 1. 19.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포미타운 감자탕 맛집

"통뼈 감자탕 포미연산점"


날씨 좋은 날 반차쓰고 빈이랑 초랑 같이 감자탕 먹으러 출동!!

청호중학교 앞 상가에 위치해 있습니다ㅎㅎ

통뼈 외관

평일이기도하고 주변에 회사나 사무실이 없다 생각했는데 웬걸..

사람이 너무 많아서 겨우 자리를 잡았답니다ㅎ

통뼈 내부

입식과 좌식으로 나눠져있어요ㅎㅎ 입식은 4~5개, 좌식은 4개의 테이블 있습니다.

편하신 곳 골라 앉으시면 된답니다~!

::통뼈감자탕 메뉴판::

통뼈 메뉴판

요새 감자탕집들은 보면 감자탕 종류가 다양하던데 여기는 우거지와 묵은지 딱 2개만 판매중이였어요ㅎㅎ

사리는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는 통뼈 감자탕!

저희는 우거지감자탕을 주문했답니다~

반응형

통뼈 밑반찬

많은 반찬이 필요 없는 감자탕임에도 불구하고 계란말이와 어묵볶음까지 내주셨어요ㅎㅎ

::우거지감자탕中 (3.6)::

통뼈 우거지감자탕

고기가 탑처럼 쌓여져 나왔어요ㅎㅎ

중 사이즈이긴 하지만 고기가 엄청 많아보여서 이걸 다 먹을 수 있나 싶었답니다~

통뼈 감자탕 고기

살코기가 듬뿍 붙어있는 통뼈감자탕의 고기!

우거지도 부드러워서 고기에 싸먹으니까 우거지에서 나오는 국물과 같이 먹을 수 있어 맛있었답니다ㅎㅎ


감자탕 배부르게 먹고 2차는 모다?

요새 MZ세대처럼 저희도 탕후루 먹으러 갔답니다^^ㅋ

대단한 탕후루 냉장고

통뼈감자탕에서 걸어서 1분거리에 위치한 대단한탕후루ㅎㅎ

목포백련초등학교 바로 앞에 있답니다ㅋㅋㅋ 초등학생 겨냥해서 잘 만드신 듯..

대단한탕후루

하나만 먹기 아쉬우니까 여러가지를 한번에 먹을 수 있는 탕후루를 선택했답니다!

진정한 MZ인 초는 2개..

고르고 나랑 빈이가 다 먹었다는 후문이~


"통뼈 감자탕 포미연산점 후기"

사장님이 혼자서 조리하고 손님응대도 하기 때문에 빨리 먹고 가야한다면 비추..

식사시간대 피해서 오시면 괜찮을지도ㅎ

아저씨 음식으로 대표격인 감자탕 먹고 MZ음식 대표인 탕후루 먹으면서

세대차이 없애버리기 가능^^


📌 주소 : 전남 목포시 연산백련로21번길 6
📌 영업시간 : 일요일 정기휴무
월요일 ~ 토요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쉬는 시간, 오후 2시 ~ 오후 5시
📌 전화번호 : 061-279-3901
📌 매장 식사, 단체석, 예약, 포장 가능 
📌 주차장 : 없음
<<통뼈 감자탕 포미연산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