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무안/삼향읍] 남악 돼지껍데기맛집, 뚱보집 남악도청점

by E2X2 2023. 11. 2.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남악 특수부위 전문점

"뚱보집"


목포나 남악에 은근 돼지껍데기 먹을 곳이 없는데요, 바로 여기 있습니다!

스타벅스 목포남악점주변에 위치해있는 뚱보집~!

주차장은 따로 없고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다ㅎㅎ

뚱보집 외관

뚱보집 설명은 인생껍데기와 특수부위전문점으로 설명이 됩니다.

뚱보집 ㅇ내부

보관함이 되는 의자에 짐 넣고 먹을 준비하면 끝~!

환풍기가 고정이라 4명 이상오게되면 나눠서 앉아야해요~ 그래서 회식보다는 소규모 모임이 어울리는 곳ㅎㅎ

::뚱보집 메뉴판::

뚱보집 메뉴판

모듬이 있다면 모니모니해도 모듬이죠~

모소리살, 가오리살, 꼬들살, 오겹살이 나오는 A세트와 껍데기까지 한번에 주문했습니다.

뚱보집 밑반찬

고기에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 3가지와 쌈싸먹을때 필요한것들까지~

그리고 기본 안주로 묵사발이 나옵니다ㅎㅎ 3천원내면 추가도 가능합니다.

오늘의 술은 켈리와 함께 쏘맥으로~!

::벌집껍데기(0.9)::

뚱보집 벌집껍데기

뚱보집 껍데기는 털이 없는 껍데기 부위를 쓴다고 하더라고요?!

털이 있는 부위가 대부분이라 껍데기중에선 고급부위라던~ 주인아저씨께서 열심히 구워주시면서 설명해주셨어요ㅎㅎ

저는 매운소스를 찍어 콩고물까지 찍어 먹습니다😋

A세트 부위 설명

가게에 가면 이렇게 부위 설명판이 붙어있답니다ㅎㅎ

보면서 먹으면 더 맛있다죠~?!

::뚱보집 고기모듬 A세트(4.5)::

뚱보집 A세트

모소리살, 가오리살, 꼬들살, 오겹살까지 한판에 모두 담겨져 나온 모습~

뚱보집은 사장님이 다 구워주셔서 좋아요!

뚱보집 A세트

왼쪽부터 모소리살, 가오리살, 꼬들살!

모소리살 : 항정살같은 느낌?! 서걱한 맛과 고소함이 잘 느껴집니다.

가오리살 : 이름답게 가오리처럼 생겼어요ㅎ 모소리살과 맞닿아있는곳이다보니 맛은 비슷합니다!

꼬들살 : 비계부분이 껍데기+오겹살같은 느낌이라 정말 꼬들한 느낌~ 전지와 오겹살을 섞은 식감이랄까?

              이번에 놀토에서 뒷덜미살이라고 소개된게 바로 이 부위!

::팔도비빔면(0.3)::

뚱보집 팔도비빔면

후식으로는 비빔면을 주문했답니다.

고기와 먹어도 맛있지만 껍데기와 먹는것도 맛있었어요ㅎㅎ 


"뚱보집 남악도청점"

목포 돼지껍데기 찐 맛집 뚱보집!

다른곳에서 먹어볼 생각도 안들정도로 맛있어요ㅎㅎ

껍데기 자체에 간도 잘 되어있고 말랑쫀득한게 먹다보면 순삭~

돼지껍데기를 드시고 싶다면 뚱보집으로 오세요!!


📌 주소 : 전남 무안군 삼향읍 대죽서로 41
📌 영업시간 : 매일, 오후 5시 ~ 오전 12시
📌 전화번호 : 061-282-2348
📌 매장 식사,예약 가능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
<<뚱보집 남악도청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