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울진군/온정면] 백암온천주변 맛집, 성류민속촌식당

by E2X2 2023. 9. 20.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울진 백암온천마을 주변 한식당

"성류민속촌식당"


이번 여행지는 목욕하려고 지도를 뒤지던 중 목욕탕이 모여있길래 이 동네는 뭐지?!하고 보니 온천마을..!

제가 모르는 재밌는 여행지가 정말 많구나 느끼면서 도착했습니다ㅎㅎ

여기는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주차하시고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성류민속촌식당 외관

여기도 정말 시골중의 시골이랄까,,

식당이 있긴한데 띄엄띄엄있고 리뷰도 안좋고.. 여기서 먹는게 최선일까 고민하다가 내가 직접 경험하지 않은걸로 평가하지 말자 싶어서 방문을 결심했습니다ㅋㅋㅋ

그래도 그 중에 평점 좋은곳으로😅

::성류민속촌식당 메뉴판::

성류민속촌식당 메뉴판

백암산을 등산하시고 먹기 딱 좋은 음식들로 구성된 성류민속촌식당의 메뉴판ㅎㅎ

등산은 안했지만 괜히 파전과 동동주가 먹고싶고요~ 하지만 밥을 먹어야하니까 패스ㅠ

저희는 더덕구이백반 2인을 주문했습니다!

성류민속촌식당 밑반찬

부추김치와 우엉채조림이 나오는거보고 경상도구나~ 싶었어요 😋

물론 다른지역에서도 볼 수 있지만 식당 반찬으로 나오는곳은 흔하지 않다고요~!

반갑기도하지만 맛도 일품..! 콩나물무침도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손맛이 좋으신듯❣

성류민속촌식당 된장찌개

밑반찬으로 된장찌개도 나오는데 올해 제가 먹었던 된장찌개 중 1등..!

담백한데 간이 적절하고 정말 맛있더라고요🤤 밥 말아서도 한 입 먹어주기~ㅎㅎ

::더덕구이 1인분(1.2)::

성류민속촌식당 더덕구이

정말 오랜만에 맛보는 더덕구이🧡

더덕은 아삭아삭한데 양념에 절여져 바싹 구워진곳은 쫀득달콤해서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양도 많아서 밥 한숟갈에 더덕 하나씩 올려먹어도 남더라고요😁 


"성류민속촌식당 후기"

역시.. 남들 의견 따라가지 않고 직접 경험해보는게 짱이네요!

뜻밖의 울진 맛집을 알게되어 기쁜 하루였습니다ㅎㅎ

반찬도 모두 손맛이 잘 느껴지고 더덕구이 양념도 달큰하니 맛있었어요🧡

온천도하고 몸보신도하고 울진 온정면 백암온천지구 짱👍


📌 주소 : 경북 울진군 온정면 백암온천로 1266-1 성류민속촌식당
📌 영업시간 : 문의
📌 전화번호 : 054-787-3325
📌 매장 식사, 단체석, 예약 가능 
📌 주차장 : 공영주차장 이용 가능
<<성류민속촌식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