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임실군/임실읍] 임실맛집 임실치즈피자맛집, 임실N치즈피자 전북임실점

by E2X2 2023. 5. 24.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임실에서 임실치즈로 만든 피자를 파는

"임실 N치즈피자 전북임실점"


임실은 당연히 치즈죠?! 임실에는 임실치즈로 만드는 피자가게가 몇 군데 있는데 우리가 있는 곳과 가까운 임실 N치즈피자 가게로 가봤습니다.

여기는 프랜차이즈라 다른 지역에도 많이 있더라고요.

임실N치즈피자 전북임실점 외관
임실N치즈피자 전북임실점 외관

진짜 완전 시골.. ㅋㅋㅋ 제가 다니는 회사만큼이나 시골이더군요,,

주변에 미군기지가 있는지 군인들도 많이 보였다.

군인들이 가는 곳이 지역 맛집이라던데 모른 척 따라가 볼걸 싶더라고요ㅋㅋㅋ

::임실 N치즈피자 전북임실점 메뉴판::

임실N치즈피자 전북임실점 메뉴판임실N치즈피자 전북임실점 메뉴판임실N치즈피자 전북임실점 메뉴판임실N치즈피자 전북임실점 메뉴판임실N치즈피자 전북임실점 메뉴판
임실N치즈피자 전북임실점 메뉴판

치즈 많이 들어간 걸 먹고 싶어서 치즈팡피자를 골랐다. 그리고 반반치즈볼과 스틱도!!😋

치즈볼은 브랜드마다 맛마다 다 다른 느낌이라 보일 때마다 먹어보는 편입니다ㅎㅎ 여기는 쌀로 만든 거라 더 궁금했어요!

임실N치즈피자 전북임실점 내부
임실N치즈피자 전북임실점 내부

내부는 새로 리모델링을 했는지 굉장히 깔끔했다.

근데 조명이 조금 어두웠습니다😎 낮이라 밖이 너무 밝아서 그런 거 같기도 하고...?!

::쌀로 만든 반반 치즈볼 & 치즈스틱(0.5)::

쌀로만든 치즈스틱 & 치즈볼쌀로만든 치즈스틱 & 치즈볼
쌀로만든 치즈스틱 & 치즈볼

테이블에는 타바스코와 티슈가 마련되어 있었다. 파마산 치즈가루는 없었는데 아마 요청하시면 주실듯합니다ㅎ

기본으로 나오는 피클! 한 접시 가득 주시더라고요😆

그리고 바로 나온 치즈볼과 치즈스틱! 요새 나오는 치즈볼과 스틱과 달리 쌀로 만들어서 그런지 엄청 엄청 담백했다.

그리고 엄청 쫀득해서 이에 달라붙을 정도였습니다.

저는 담백해서 좋았는데 자극적인 거 좋아하시는 분은 심심할 수도 있겠다 싶었다ㅎㅎ

::치즈팡피자 팬 L(2.0)::

임실N치즈피자 전북임실점 치즈팡피자

치즈팡피자가 나왔습니다!

흠.. 저 갈색소스는 발사믹인데 처음 나왔을 때 음식이 상한 줄 알았다.

너무 투머치로 뿌려져 있어 시큼한 맛이 많이 나서 별로였다.

애초에 사진과 너무 다른 비주얼이라 내가 잘못시켰나 했다😅


"임실 N치즈피자 전북임실점 후기"

메뉴를 잘못 고른 거 같아 마음이 아팠다😥

하지만 치즈는 다른 가게들보다 더 부드럽고 덜 자극적이라 확실히 치즈의 고급짐이 느껴져 맛있었다.

다음에 방문한다면 다른 메뉴로 먹어봐야겠다😙


📌 주소 : 전북 임실군 임실읍 봉황로 183 SK대리점 임실 피자
📌 영업시간 :?
📌 전화번호 : 063-644-7272
📌 매장 식사, 단체석, 예약, 포장, 배달 가능 
📌 주차장 : 없음 

<<임실 N치즈피자 전북임실점>>

 

반응형